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카쿠레가 창원어반브릭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0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카구레가를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어반브릭스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자리는 여유로웠습니다.

카구레가는 어반브릭스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기

 

주력메뉴는 위 6가지입니다!

저희는 두 명에서 갔고, 사케동+베이컨 크림우동과 사이드로 카라아게를 시켰습니다.

 

크림우동에 통베이컨이 올라가 있습니다.

통베이컨은 바삭바삭한 식감은 아니었고, 말랑말랑한 식감이었어요.

저는 바삭하게 익힌 것도 좋아하지만, 말랑한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자주 사 먹는 그 베이컨 맛!

 

맛은 괜찮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은 저의 최애 메뉴 🌟사케동🌟

제가 기대를 너무 했던 걸까요?

양은 흠.. 성인 남자 한 명이 먹기엔 턱 없이 부족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사이드로 카라아게가 나왔습니다!

제가 치킨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음.. 무난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특별히 "와!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습니다.

 

한줄평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은 무난해서 집 앞이면 한 번씩 찾을 그 집.
반응형
SMALL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