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맛집

창원 귀산 마당국수 후기

DDUKDDAK 2024. 3. 31. 20:31
반응형
SMALL

 

 

마당국수 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블로그리뷰 216

m.place.naver.com

마당국수 귀산을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마창대교 해안가 라인에 주차를 하는 게 제일 편할 거예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대기팀이 27팀이었습니다.

테이블링으로 미리 잡아놔서 편하게 맞춰서 갈 수 있었어요!

 

후기

저희는 주력메뉴인 안심 고국수, 안심 고국밥을 시켰습니다.

주문 즉시 결제를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셀프바도 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주방에서 열심히 요리를 하고 계십니다.

빨리 밥 주세요!!

 

안심 고국수입니다.

와.. 국물이 정말 담백하고 고소하고 진했습니다.

왜 멸치육수를 강조했는지 한 번에 이해가 가더라고요.

고기는 질겨보였는데, 정말 부드럽고 간도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요즘 귀산을 자주 가는데, 아마 점심마다 방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안심 고국밥입니다.

국수대신 밥이 말아져서 나옵니다!

국수는 면이기 때문에 온도조절을 해서 따뜻하게 나오는 반면, 국밥은 엄청 뜨거웠습니다.

육수는 국수와 똑같고 대신 무장아찌가 나오는 게 달랐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밥을 말아버리니까 국물 맛이 조금 연해졌다고 해야 되나?

제가 국수를 먹고 국밥 국물을 먹어보니 미묘하게 다르더라고요.

 

어쨌든 국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줄평
왜 이런 집은 우리 집 앞에는 없는 걸까? 매일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반응형
SMALL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