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풍년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6 · 블로그리뷰 210

m.place.naver.com

풍년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식당이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마을 주택가에 주차를 했습니다.

식당옆은 주차하기가 썩 좋지 않으니 조금 멀리 주차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후기

차림표입니다.

저희는 한짬뽕 4인분, 탕수육 中을 시켰어요!

 

내부는 다섯 테이블 정도 있었고, 주문 시 조금 오래 걸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주문받자마자 만드시니까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

 

한우 100% 사용한다니 완전 좋다!

그리고 새싹삼을 준다고 하네요(?)

건강해지겠죠?

 

짜잔!

새싹삼이 나왔습니다.

맛은 건강한 맛(?)이고, 잎까지 먹으라고 하셨으니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먹고 나니 살짝 열기가 나는 느낌이네요.

 

기다리던 짬뽕이 나왔습니다.

엄청 붉어보이고 매울 것 같잖아요?

하나도 맵지 않아요!

육수가 정말 진하고 소고기가 엄청 많고 크게 썰어져 있어서 식감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제가 원래 중식당에 가면 짬뽕을 시켜 먹질 않거든요.

여기는 짬뽕을 시켜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깊은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와.. 인생 탕수육 등극입니다.

탕수육이 굉장히 바삭바삭해서 치킨 먹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치킨을 진짜 좋아하는데, 돼지고기로 만든 치킨 느낌?

 

정~말 맛있어서 이건 꼭 두 번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주 강추합니다.

대신 양은 조금 적네요.

4분이 드실 거면 大로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줄평
허영만 선생님이 다녀간 이유가 있는 집, 웨이팅이 없다면 자주 찾아와서 먹고 싶은 맛집입니다.
반응형
SMALL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