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반응형
 

노렌스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6 · 블로그리뷰 494

m.place.naver.com

 

노렌스시를 다녀왔습니다! 😉

 

 

식당을 예약하고 이용기 때문에

주차장의 자리는 널널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셰프분들의 프로필과 블루리본서베이 임명장을 볼 수 있어요.

 

블루리본 서베이란?

일반인과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리본을 발급하는 서비스

리본 1개 : 다시 방문해도 손색이 없는 곳 (2120 지점)

리본 2개 : 주변인이나 가족 추천으로 좋은 곳 (424 지점)

리본 3개 : 전문적인 메뉴의 충실함과 요리 수준이 제대로 맞아 보이는 곳 (42 지점)

※  '24.01 기준 리본별 지점수를 표기하였습니다.

 

 

후기

 

 

저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주말에 2인은 다찌석 밖에 안되니까 참고하세요!

다찌석이어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음식이 맛있어서 집중하느라 다른 건 신경이 안 쓰이더라고요.

저희는 사시미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사시미 런치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다찌석에서 드시면

셰프님들이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내어주실 때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세요.

 

※ 왼쪽 위에서부터 샐러드, 단호박죽, 물회, 새우튀김(마요)

저는 샐러드 처돌인데요.

이거 1년 내내 먹으라 해도 먹을 수 있어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두부처럼 생긴 치즈와 토마토, 블루베리, 귤, 고구마채 튀김인데 조합이 미쳤어요.

 

단호박죽은 단호박 크림수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크림수프에 단호박 맛이 기품 있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물회인데요.

물회에 두툼하게 들어간 횟감이 식감을 살렸습니다.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국물을 계속 퍼먹었어요!

 

새우튀김은 마요소스가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어요.

같이 있던 방울토마토가 느끼함을 잘 잡아줬거든요. 헤헤.

 

다음은 메인메뉴인 사시미가 나왔어요.

도미, 참치, 광어, 밀치, 방어, 연어, 전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무척 신선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와사비는 생각보다 매워서 먹을 때마다 눈물이 났어요.

잘 조절해서 드셔야 해요!

사시미를 드시다 보면 초밥을 주십니다.

근데 초밥 안에 와사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빼고 드세요!

와사비는 별도로 요청하시면 추가로 주실 거예요.

※ 왼쪽 위에서부터 생선조림, 새우튀김&고구마튀김&새우고로케&카레소금, 야끼우동, 미소국

생선조림은 데리야끼 소스맛이 났습니다.

공깃밥이 있었다면 좋았을 그 맛!

 

튀김류는 굉장히 바삭거려서 좋았습니다.

원래 고구마튀김을 잘 안 먹는데

고구마튀김을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레소금을 같이 주시는데 저는 간장이 최고였어요.

 

야끼우동은 불맛이 강했던 것 말고는 사실 평범한 맛이었어요.

 

미소국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미소라멘 먹을 때 그 맛이 납니다.

 

 

마지막으로 후식이 나왔는데요.

매실차와 커피를 고르라고 하시는데

옆에 분들 시키는 것 보고 매실이 맛있어 보여서 매실을 시켰습니다.

 

요구르트는 플레인요거트에 과일이 들어갔고 블루베리 잼이 들어간 맛이었어요.

 

참고로 후식이 나올 때 자리에 있는 모든 식기들을 치우시니까 참고하세요.

한줄평
음식 하나하나 인상에 남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SMALL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